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숙소리뷰] 양양 소소한이야기 또 가고싶은 숙소!

by 열무_ya 2020. 1. 18.

 

안녕하세요 열무입니다.
제가 이번주 양양으로 여행 다녀온 소소한이야기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숙소가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들어서 결정한 소소한이야기!

택시 딱 내리자마자 보이던 간판이에요.
외관도 깔끔하고 세련되서 다른 건물에 비해 눈에 정말 잘 보였어요.

 

건물 현관 앞 문을 열면 이렇게 인포가 바로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바로 키를 챙겨주셔서 방으로 고고!

 

저랑 친구는 304호 가장 윗층으로 선택했어요.
다른 리뷰 보니까 앞에 씨유가 너무 잘 보여서 조금이라고 높은 층에서 봐야 바다가 잘 보일거 같아서요.
다만 3층까지 올라오는길에 엘리베이터가 없어 조금 힘들었어요ㅠ
근데 사장님이 무슨 향을 쓰시는건지 복도며 건물내부에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물어본다는게 까먹고 그냥 와버렸네요ㅠ

 

복도는 이런식으로 목재와 벽돌로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눈이 편안한 색이라 너무 좋았어요~^^

 

방으로 입장!
304호는 들어가면 이렇게 신발 벗는곳이 있고 바로앞에 화장실이 있는 구조였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정말 청소가 잘되어 있어요!
청결 100점 만점!!

 

화장실이 지나 오른쪽 복도로 들어가면 이렇게!!
문이 하나 있어요. 그리고 문을 열면

 

이렇게 원룸형식의 숙소가 바로 보입니다.
장보고 왔던 봉지가 좀 거슬... 치우고 찍을걸ㅠ
들어가자마자 난방을 미리 틀어놔주셔서 아주 따뜻했어요.
창밖으로 바다 보이시나요?
정작 바다 잘 보려고 3층을 선택한거에 비해 바다구경은 별로 하지도 않았지만ㅋㅋ 전망이 정말 좋은방이었어요.

 

하필 비가 와서 하늘이 넘나 흐른것...ㅠ
그리고 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어 정말 편해요.
바다까지는 50m 거리 밖에 안되서 걸어가는데 3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이렇게 좌식원형테이블에 앉아서 창밖을 구경할 수 있어요.
커튼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침대 바로 앞에는 이렇게 티비가 딱!
삼성티비여서 갤럭시폰 사용자라면 폰에 기본으로 깔려있는 smart things앱을 통해서 미러링이 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연결해서 친구랑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왔습니다.^^
알아두고 가면 좋은 꿀팁!

 

그리고 들어왔던 문을 활짝 열어둔걸 다시 닫으면 이런식으로 싱크대가 나옵니다.
인테리어도 이쁘지만 구조도 작은공간 알차게 쓸 수 있게 아주 잘 만들어져 있어요.
저는 친구랑 숙소에서 음식을 해먹었는데
어느정도의 기본적은 설탕,소금,식용유 등은 사장님께 말씀 드리면 방으로 가져다주니 만약 음식 해드실 분들은 꼭 사장님께 숙소에 어떤 양념이 있는지 물어보면 좋아요.

그리고 사진으로는 안 찍었지만 화장실 오른쪽에 옷장이 있어서 그 안에 작은 접이식테이블이 하나 더 있고 빨래건조대도 있어요. 참고참고!

숙소에 있는 물품 : 일회용 칫솔세트, 어메니티(샴푸,린스,바디워시), 드라이기, 탁상거울, 수건4개 구비, 전자레인지, 포트, 미니냉장고, 물티슈, 옷걸이.

비수기라 저렴한 가격으로 잘 쉬다 와서 좋았던 양양 '소소한이야기' 다음에 또 오고싶은곳이었어요.
저는 뚜벅이라 이렇게 지방쪽 오면 택시를 타고 다녀서 비용이 정말 많이 깨지는데ㅠㅠ
다음에 올때는 면허를 따든 운전하는 칭구와 같이 오든 해야겠어요.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안녕~😁✌

댓글